본문 바로가기

2016/05

(6)
12. 양달농원 캠핑장 (2016.05.07~08) 5월 5부터 8일까지 황금연휴를 앞두고도 게으름을 피우다보니 당연히 2박캠핑 예약은 실패했고,가까이 있는 캠핑장에서 1박이라도 하자라는 생각으로 서둘러(?) 뒤늦게 예약에 성공한 캠핑장은, 시설도 좋고 깨끗하다기에예전부터 점찍어 놨었던 용인에 위치한 양달농원 캠핑장 1박 캠핑이라 조금이라도 빨리 캠핑장에 가고싶었지만 앞날에 예약한분도 있는데, 행여나 철수하는데 기다리고, 방해되는건 아닐까하는 생각에 캠핑장에 도착한 시간은 12시가 조금 안된시간. 다행히 앞팀은 이미 철수한 뒤였다. 급한 마음(?)에 서둘러 사이트를 구축했다.5월초지만 낮에는 더위가 느껴지는 탓에 이번 캠핑은 간단하게 ST돔270 + 렉타타프의 조합으로 지내기로 한다.산속이라 춥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되기도 했지만 결론은 5월 부터는 무조껀..
테톤 셀시우스 노후드 침낭 (Teton Celsius XL -25F) 그동안 스트레스를 줬던 캠핑클럽 불량 솜뭉침 침낭을 환불받고 제일 먼저 한 일은 바로 침낭구매. 수많은 브랜드중 내가 선택한 브랜드는 테톤. 테톤 침낭은 하나같이 덩치가 크고 듬직한 느낌을 준다. 얇고 성능 좋은 침낭도 많이 있지만, 점점 얇아지고 성능도 안좋은 침낭을 너무 오래 갖고 다닌탓에 이번은 큼지막한 침낭을 사용하고 싶어 선택했다. >> 캠핑클럽 솜뭉침 침낭 환불기 보러가기 주문한 다음날 집으로 도착한 테톤 침낭 박스. 덩치큰 침낭 두개가 함께 들어 있어 그런지 박스도 우람하다. - 침낭 두개가 합포장 되어 있는 박스 - 옥스포드 나일론으로 만든 압축백. 세로 길이 약 50cm(압축시 40~45cm), 가로 길이 약 35cm. 압축되어 있는 상태인데도 크다. 미니멀 캠핑이 대세이긴 하지만 침낭만..
캠핑클럽 사계절 침낭 환불기 (불량 솜뭉침 침낭) 캠핑을 시작한지 벌써 꽤 시간이 지났다. 아주 자주 나간건 아니지만 갈때마다 지인들과 함께 맛있는거 먹고, 웃고 떠들고, 지금은 사이트 구축하는것도 재미있게 느껴질 정도로 비교적 잘 즐기고 있는것 같다. 잘 즐기고 힐링하는 글들은 '필름보관소'에 올려놓았고, 이 포스팅에서는 캠핑을 시작한 이후로 지금까지 나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를 줬던 문제가 얼마전 해결되어 그 후기를 남겨본다. 제목은 ※ 캠핑 클럽 솜뭉침 침낭 환불기 2013년 초 구매했던 솜뭉침 침낭 참고 참고 기다리다 기다리다 결국 2016년 5월에 환불을 받았다. 워낙 오래된 이야기라 무슨 문제냐 하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설명을 하자면, 스노우피크나 콜맨 제품들을 벤치마킹(?)해서 판매하는 상업성이 있지만 상업성이 없다고 말하는 캠핑클럽이라는 ..
프리즘 LED랜턴 크레모아 미니 (Claymore Mini) 현재 외부에서는 예전에 사용기를 적은적이 있는 가스 랜턴을 사용하고 있다.비슷한 시기에 이너텐트에서 사용할 렌턴을 찾다가 발견한 크레모아 미니. 크기 무게 밝기 디자인 모든면에서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요즘 판매되는건 삼각대 소켓이 있는것 같던데 오래 묵혀두었던 사진을 꺼내 작성하는 사용기라 최근 제품이랑 차이가 있을수도 있다.) 크기만큼이나 앙증맞은 박스를 열면 신경을 많이 쓴듯 보이는 완성도 높은 케이스가 나타난다.역시 블랙, 레드 컬러의 조합은 실패하기가 더 힘든 조합이 아닐까 생각된다. USB 케이블과 여분의 실리콘 고리 구성품은 단촐하다.요즘은 카라비너도 주고, 사은품으로 멀티 충전 케이블도 주고 그러던데 내가 구매할땐 저정도 구성품만 들어있었다.. 그랬던거 같다. 여분으로 들어있는 실..
코베아 쓰리웨이 올인원, KOVEA 3WAY ALL IN ONE (구이바다) 텐트, 의자, 테이블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판매하고있는 코베아. 코베아의 수많은 제품중 최대의 히트작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으로,캠퍼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있고, 다양한 음식 조리에 활용하고 있는 아이템 코베아 3WAY ALL IN ONE 일명 '구이바다'우리나라 식습관에 맞는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여러 구성품을 결합하여 굳이 캠핑장이 아니라 일반 가정집에서도 여러모로 활용도가 큰 제품이다. 구매한 제품은 사이즈는 기존제품에 몇가지 수정을 가한 신형 제품으로 사이즈는 M.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케이스 상단에는 이동에 사용될 손잡이가 있고, 앞면엔 구이바다의 특징및 구성품 그리고 어떻게 활용할수 있는지에 관한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케이스에는 손잡이와 버클이 부착되어 있으나..
콜맨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 쿨러 (6155B707) (Coleman 54QT Steinless STEEL BELTED Cooler) 쌀쌀한 계절에 캠핑을 시작해서 처음엔 쿨러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지고, 2박 3일 일정으로 캠핑을 다니는 횟수가 늘어나다보니 점점 쿨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그 필요함으로 인해 몇날의 고민끝에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콜맨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 쿨러. 캠퍼들 사이에서 '쿨러' 하면 제일 먼저 머리속에 떠오르는 제품이 아마 이제품이 아닐까 싶다. 흔히들 쿨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데, 쿨러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콜맨 코리아에서 유통하는 국내 정품을 구매하던가, 카페나 아마존등에서 해외 정품을 구매 하는법. 국내 정품과 해외 정품은 국내 AS 여부에만 차이가 있고, 제품 모양, 성능은 모두 동일하다. 사실 쿨러를 사용하면서 AS를 몇번이나 받을까 싶고, 콜..